MBTI모음!

명탐정 코난 캐릭터 엠비티아이 MBTI 테스트 주소 링크 사이트!

학점은행제 피아쌤 2022. 3. 21. 18:56
SMALL

 

 

 

 

여러분 코난 좋아하세요?

 

진실은 언제나 하나!

명탐정 코난인데요!

 

일본어로 쿠도신이치!

코난은 튜니버스였나?

 

어릴때 만화드라마?로

자주 틀어줘서 맨날 봤었는데

 

추리라서 너무 재밌어요!!!

 

 

 

그런데 이번에 코난 캐릭터 MBTI가 나와서

해보면 넘 재밌을것같아요!!

 

 

이런식으로 질문들이 있어서

각각의 질문에

좀더 근접한 선택지를 클릭해서

넘어가다보면 테스트 결과를

알 수가 있는데요!

 

 

 

오오, 각각의 코난 속 캐릭터와 성격이

동일한 캐릭터를 매치해주면서

 

부가적인 설명이 더해지네요!

 

저는 ENFJ이지만

왠일인지 주인공 코난이 나왔어요

 

하지만 코난을 평소 매우 좋아해서

나쁘지 않네요 ㅎㅎㅎ

 

 

 

 

 

종합적인 건데요

 

ENTP

코난

 

ENFJ

쿠도 유라코

(코난 꽃미남 아버지)

 

ENFP

아가사 박사님

 

ESTP

모리 코로로

(미란이 아버지)

 

ENFP

헤이지(코난 베프)

 

ENFP

쿠로바 카이토(괴도키드2대)

 

ENFJ

카이토 키드 (괴도키드 1대)

 

ESFP

소노코(미란이 베프 보라)

 

ESFJ

미란이(코난 여친)

 

INFJ

하이바라 (장미 어린코난 여친)

 

INFP

베르무트

 

ISFP

사론빈야드

 

INTJ

아카이 슈이치

 

INTJ

오키야 스바루

 

INFP

하네다 슈키치

 

ENTJ

보스

 


갑자기 코난이 보고싶네요 ㅎㅎ

보러가야겠어요 슝~!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