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모음!

INTP INFP ISFP ENFP 인팁 인프피 잇프피 엔프피 여친 남친 여사친 남사친 고백 유혹 꼬시는방법!

학점은행제 피아쌤 2022. 3. 21. 10:47
SMALL

 

 

 

안녕하세요?

엠비티아이가 재밌다!

엠비티아이가 흥미롭다!

 

그래서 더 알고싶다

엘리나입니다^ㅡ^

 

오늘은 INTP INFP ISFP ENFP

꼬시는방법?! 유혹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이렇게 찾아왔어요!

 

이들을 어떻게 하면

꼬실수있을지 한번 같이 알아보죠!

 

 

이거봐 네가 귀엽다고 했던게

생각나서 사왔어!

 

츤데레인가요 ㅎㅎ 츤츤~!

생각이 나서 사와버렸네

 

같던가 말던가

(앗 여기까지는 아닌가?!)

 

암튼 INTP INFP ISFP ENFP

유형은 자신을 알뜰 살뜰히

생각하고 배려해서 미리 준비하는거

이런거에 감동을 크게 받는 성격이라서

 

그런 선물과 함께

자신을 생각해주었다는

 

안보이는곳에서도

저물건이 보이는 곳에서 생각났다는

 

그런 마음씨와 행동가짐을 좋아하죠!

 

제 동생이

INTP인데요!

 

먹을거를 많이 좋아하는 편이라서

제가 문득문득 새롭게 나온 거나

 

맛있는 거 보면

사서 꼭 가져다가 주는데 ㅎㅎ

 

그럴때마다 되게 감동해하고

진짜 큰 리액션을 봤어요 ㅋㅋㅋ

 

그래서 아~! 선물을 좋아하나?

싶었는데

 

그런 마음씨

하긴 나같아도 좋긴 좋을것같습니다!

 

그럼 INTP ISFP INFP ENFP

유형들의 마음을 한번 사로잡아보세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