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TI모음!

엠비티아이 mbti성격별 힘을얻는 곳 에너지 충전방법 원동력 응원방법은?

학점은행제 피아쌤 2022. 3. 11. 15:13
SMALL

 

 

 
 

 

안녕하세요?

요즘 어떠신가요 다들~?

 

와 진짜 주변을 보면,

요즘 너무너무 다들 코로나라서

 

내가 안걸린게 신기할 정도인데요ㅠ

 

근데 또 다행인거는

그만큼 크게 아프거나

 

예전처럼 막 죽을수도 있고

이런 위험은 조금 덜해진 것 같아요!

 

그런데!

이런식으로 위기가 찾아오게 되면

 

원동력이 사라질때가 있고

일에 있어서 힘이 안날때가 있는데요!

 

이럴때!

여러분은 어떤 방법으로 자신의 힘을

얻는다고 생각하시나요~?

 

그거에 대한 이야기,

지금부터 들려드리려 합니다!

 

 

MBTI별 힘을얻는방법

 

INFJ ISTJ ENFJ

함께 함으로써

 

▶ ㅎㅎㅎ완전 공감!

함께 무언가를 하거나

소통함으로 인해서

나의 마음에 힐리도 되고

위로도 되어서 다시금

일을 할수있게 힘을 내는것같아요!

 

ESFJ INFP ISFP

친구

 

▶ 정말 같이 있으면 재밌고

즐거운 친구들과 함께하면

힘나고 힘든일도 위로가 되는

그런 유형들이죠!

 

ENTJ ISTP ESTJ

 

▶ ㅋㅋㅋㅋ너무웃기네요

적이 가장 큰 원동력!

 

근데 이것도 맞는것같은게

경쟁이 있으면

이들의 경쟁심이 화르르 불타서

열심히 할수밖에 없는 느낌이에요!

 

절대 질수없다!! 약간 이런느낌?~

너무 귀엽기도하고 웃겨요 ㅋㅋㅋㅋ

 

 

ISFJ ESFJ

신 , 영적인 존재

 

▶ 자신의 아픔이나 슬픔, 고통은

누군가에게 털어놓고 위로받기보단

 

초월적인 존재의 도움을 기도하는 느낌이죠!

 

저희 엄마가 ISFJ인데

진짜 남들의 이야기나 이런것들은

잘 들어주고 위로해주는 편인데요!

 

근데 정작 본인의 아픔은

남들에게 안털어놓고 기도하시더라구요~!

 

남에게 나쁜 감정을 전달하지 않아서

좋은 부분인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본인도 힘들수있으니

한번 털어보는것도 어떠실까요~?ㅎ

 

INTJ INTP

지옥, 고난

 

▶ 지옥과 고난...

어려움이 있으면 힘이난다...??

 

라기보다는 이런 고충이 있을때

그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서

 

초인적인? 약간 평소와 다른

풀충전의 에너지로 일을할수있다

 

이런느낌 아닐까요~?

 

ENFP ENTP ESTP

흥분과 열광

 

▶ ㅋㅋㅋ역시 정열의 성격들입니다

 

뜨겁고 유흥과 파이팅을 좋아하는

그런 유형들인데요!!

 

가슴뛰게 하는 그런 흥분과

열광이 있다면 그들을 힘나게 하죠!!

 


 

그럼 모두들 파이팅 하세요!!

화이팅!!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