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이야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신기록 선물추천 남친 여친 친구 회사동료 뭘줘야하지?

학점은행제 피아쌤 2022. 2. 15. 09:46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카톡 다들 사용하시죠?

 

근데 그중에서도

카카오톡선물하기 기능!

많이들 사용하고 계실텐데요!

 

저도 그동안 카카오톡으로

보낸 선물 조회해보니

 

정말 세다가 포기할정도로

많이 보내고 받았더라구요...!

 

진짜 이제는 그냥 뭘사주는것보다도

더 유용하게 쓰고있는듯한 기능!

 

아무래도 코로나때문에

직접 만날수없는 경우도 많았고

 

특히 생일이나 이런날에는

직접 일일이 만나서 선물주기가

아무래도 힘들다보니깐

더 그런 경우가 많은 것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시리즈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역대급 신기록들입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 스스로 선물하는 사람

▶ 연간 2048만명

 

▷ 오오, 저도 스스로선물하기

몇번했었어요 ㅎㅎㅎ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요~!

 

** 1회 최고액 선물

▶ 670만원

 

▷ 와우... 670만원이면

뭘 선물한거죠?ㅠ 명품?ㅠ

 

** 한번도 선물 안보내고

받기만 한 사람

▶ 1,385명

 

▷ 에이 받았다면

줄수도 있어야지 참... 사람이ㅠ

 

 

** 크리스마스 이브,

149명에게 선물했지만

 

돌아온 선물은

하나도 없었던 사람 있음

 

▶ 아니아니...ㅠㅠ

너무슬프네요 ㅠㅠㅠㅠㅠ

눈물 훔칩니다 주르르륵...

 

** 발렌타인데이, 314명에게

선물했지만 돌아온 선물은

하나도 없었던 사람 있음

 

▶ 거참... 좀 받으면

줍시다...ㅠㅠㅠㅠㅠ

 

곧 발렌타이데이더라구요 참?ㅠ

 

에휴.. 누가만든거야 진촤 ㅠ

 

 

** 가장 많이 선물한 사람은

11,163명에게 선물을 보냄

 

▶ 산타클로스네요 완전

 

** 12시 땡! 자정에 단 1분도

안늦고 선물한 사람은

작년 한해 1,888명

 

▶ 와우... 칼같은 사람들

의외로 많네요 ㅎㅎㅎㅎ멋지당

 

 

** 금요일 출근길, 숙취해소제만

30개 선물 받은 회식왕 있음

 

▶ 세상에.... 뭘 얼마나 마셨길래

숙취해소제 30개 필요한거죠?ㅠ

 

벌써 부터 냄새난다 술냄새~~~

 

 

** 라이언 관련템만 총 207개

받은 라이언 덕후 있음

 

 
 
 

▶ 앗 이런거 너무 좋아요

여러분 ㅎㅎ 전 어피치를좋아합니다

 

카톡 아이디 : yeondobu

 

** 텀블러만 총 220개 선물한

환경친화적 에코요정이 있음

▶ 에코요정 ㅋㅋㅋㅋㅋ

근데 텀블러 아주 유용하죠!!

 

 
 
 

** 명품 지갑만 총 17개

선물 받은 사람 있음

 

 

▶ 오오 부자네 ㅠ

근데 있는걸로 또 선물받으면

조금 곤란하던데... 괜찮을까?

(괜한 쓸데없는 걱정일수도ㅠ)

 

 

** 올해 받은 편의점 선물만

1,013개인 인간 편의점 있음

 

▶ 와... 부럽네요

편의점 인간이라니 ㅎㅎㅎㅎ

게다가 저렇게 많이 ㅎㅎ...

 

 

** 지금까지 선물 받은

립스틱만 146개인 색조왕 있음

 

▶ 색조왕 ㅋㅋㅋㅋㅋ

하긴 그정도면 색조왕 인정!

 

 

** 보조배터리만 총 78개를

선물받은 전력왕 있음

 

▶ ㅋㅋㅋㅋㅋㅋ전력왕

 

** 총 1,551마리의 치킨을

선물받은 치킨왕 있음

 

▶ 치킨왕 ㅋㅋㅋㅋ

근데 저렇게 많이 치킨받으면

하긴 아물리겠네요 다른건몰라도

치킨이라면...^^ 치킨 is 뭔들^^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