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는 사랑을 실고/영화 드라마 예능

치얼업 한지현 배인혁 김현진 장규리 이은샘 한수아 이정준 김신비까지! 청춘배우 한자리~!

학점은행제 피아쌤 2022. 11. 1. 06:59
SMALL

 

 

 

cheer up! 힘내! 라는 말

참 남을 위로하고 응원하는 말이라서

듣기좋은 단어 중 하나인데요~!

 

트와이스 cheer up baby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노래중 하나죠!

 

근데 이번에는 드라마로 나왔네요~!

 

 

SBS에서 하는 월화드라마로

찬란햔 역사를 뒤로하고 망해가는

대학 응원단에 모인

청춘들의 뜨겁고 서늘한

캠퍼스 미스터리 로맨스 코메디래요!ㅎㅎ

 

 

 

치얼업의 나오는 인물은 청춘 대학물답게,

청춘 스타들이 많았는데요~!!

 

도해이역에 한지현

박정우역에 배인혁

진선호역에 김현진

태초희역에 장규리

주선자역 이은샘

배영웅역 양동근

기운찬역 이정준

최소윤역 한수아

최지윤역 한수아

임용일역 김신비

김민재역 현우석

성춘양역 장영남

환진희역 백지원

신지영역 류현경

 

이렇게 배우들이 출연하나보더라구요!ㅎㅎ

 

 

 

와우... 벌써 포스가 약간 청춘물인

치얼업 인데요!ㅎㅎ

 

대학교 시절도 그립고 동아리생활도그렇고ㅠ

특히 응원단이라는 것은 대학교에서만

거의 존재하는 동아리라서 한국은...ㅎㅎ

 

넘 추억인것같은데요!~ㅎㅎ

 

 

저도 한때 대학의 응원단을 보고...

청춘이니깐 진짜 저렇게 한다싶고

정말 열정이 넘친다 싶었는데요

 

이런 소재 넘 좋은것같아요!

저도 보면서 막 기운날것같은~?ㅎ

 

 

특히 한지현 김현진 배인혁

이렇게 세사람은 삼각관계의

 

세 남녀주인공으로서

어떤 긴장을 줄지도궁금한데요~!ㅎ

 

 

 

 

저에게는 조금 낯설은 마스크로

신예배우인가 싶은데

 

그래서인가 그만큼 더 신선하고

진짜 리얼한 느낌의 대학 드라마같아요!ㅎ

 

 

 

옷부터가 ㅎㅎㅎ 와우 화려...

저런 옷은 진짜...

 

평생에 입기란 어려운 그런...

대학 응원단을 해야지만 입는

그런 옷들일텐데요~!

 

전또 저런것도 부럽더라구요ㅠ

그들만의 유니폼과 추억^^?!

 

 

인물관계도는 위와 같다고하더라구요~!

 

테이아라는 응원 단체의 현역들의 이야기고

그 안에 얽히고 섥혀서 ...ㅎㅎㅎ

 

근데 참 다들 젊다^^

 

 

 

꺅 강의실에서 연애하고 막 썸타고~~

너네그런거 하니~?ㅎㅎ

 

치얼업 시작부터 넘 비주얼적으로

훈훈하고 흐뭇하더라구요~!ㅎ

 

저도 캠퍼스 다시 가고싶네요 ㅠㅠㅠ

저는 왜 저런 썸이나 로맨스가 없었을까요

 

 

 

스토브리그를 연출한 한태섭 감독이

투입된 치얼업이라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가 뭔가 영상미가 부드럽고

현실적이면서도 이상이 있는 것같아요!

 

 

 

여주인공의 처음의 대학생활의

각종 알바(세탁물 배달, 벌레 퇴치,

소일거리등)의 치여사는

 

캠퍼스 라이프라곤 없는 삶과

 

그 가운데 찾아온 응원단 제의!

 

 

무려 활동비 100만언이라는 거금으로

그녀가 참가하는 계기가 되는데요!

 

그래서 그녀가 입단하게 되죠!ㅎㅎ

 

 

그래서 신입단원으로 참가했고

한지현과 김현진이 테이아 51기로

새출발을 알렸는데

 

이때 한지현과 배인혁의

긴장감있는 재회씬도 한몫했죠

 

이전에 한지현이 남자친구의변심을

몰래 듣게되어 울었을때 옆에있던

그 남자가 바로 배인혁이었던것인데요!

 

 

 

과연 세 남녀주인공의 이야기도

어떻게 풀어가게될것인지도 기대해봅니다 ㅎㅎ

 

 

 

꺅... 연애세포가 다시 살아나는 느낌!

 

드라마 치얼업 월화 꼭 봐야겠네요 ㅠㅠ

놓치지 않을거에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