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는 사랑을 실고/연예인 & 스타

뉴진스 다니엘 아역 과거 혼혈 국적? 넘 귀엽고 소중해ㅠ

학점은행제 피아쌤 2022. 10. 31. 23:52
SMALL

 

어머 이게 누구야~

귀염 뽀짝한 뉴진스 다니엘 과거인데요!

 

 

 

 

세상에 너무 올망 똘망귀엽지않나요?ㅠ

세상 귀여움 다가져간 그녀인데요 ㅠㅠ

넘 애기애기 귀여워요ㅠㅠ

 

 

볼따구봐 ㅠㅠㅠ 사랑스러워 ㅠ

다니엘은 예전부터 아역모델이나

방송활동을 해왔다고 하더라구요~!ㅎ

 

그래서 다니엘 아역 과거 시절모습은

우리가 아마 스쳐서 한번쯤은

다들 보셨을거라 생각이 됩니다~!ㅎㅎ

 

 

레인보우유치원부터 제시의플레이키친,

내마음의크레파스, 헬로 요가키즈,

뽀뽀뽀 잉글리시 매직세븐, 신화방송,

 

차이돌 전성시대, 유아독존,

딩동댕 유치원, 잉글리시 에그,

현빈스토리 크로마, 모래마녀 샌드위치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했었는데요!!ㅎㅎ

 

 

게다가 키즈모델로 활동했었고

수상경력으론 키즈원 슈퍼키즈에서

최우수상 헤이든상,

 

토이트론 모델 선발대회에서 토이트론모델상,

키자니아 모델콘테스트 은상,

전국 리틀모델 선발대회 선,

mbc아카데미 아역모델 선발대회 아역탤런트상,

키즈스타 위대한 탄생 아역모델 선발대회대상,

아이챌린지 유아모델 선발대회 베니상 등에...

와 ㅠㅠ 말해뭐해 ㅠㅠ

 

진짜 어려서부터 진짜 이쁜걸로 알아줬네요ㅠ

 

 

그래서 그런지 뉴진스 다니엘 아역 과거시절의

모습도 넘 귀엽고..ㅠㅠ 이뻐요 ㅠㅠ

 

지금의 그 눈웃음 그대로 있어요 어려서도 ㅠㅠㅠ

 

지금은 여자아이돌 그룹 뉴진스로 데뷔해

하나의 멤버로서 활동중에 있는데요~!ㅎㅎ

 

넘 상쾌하고 청량하고 여리여리한

진짜 어나더 레벨 미모를 보여주고있어요!!ㅎ

 

 

 

개인적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뉴진스 다니엘 양갈래 똥머리사진과

함께 소개를 해봅니다~!

 

뉴진스 다니엘 소개

본명 : Danielle Marsh

모지혜(다니엘 마쉬)

2005년 4월 1일 (만17세)

국적 대한민국, 호주

신체 165cm, AB형

종교 개신교

출처 입력

꺅... 다들 다니엘이 혼혈인가 싶고

국적이 어딘가 궁금해하시더라구요~!

 

저 역시 궁금했었던 적이 있는데

호주아빠와 한국엄마 사이에서

자라난 아이더라구요~!ㅎㅎ

 

근데 특이하게 모씨에요!

함평 모씨더라구요~!ㅎㅎ

 

 

와... 진짜 딱 봐도 혼혈같은 느낌이

약각 이국적인 눈빛부터 마스크,

 

그리고 길쭉하고 마른 모델같은몸과

너무하얗고 투명한 피부...ㅠㅠ

 

흑 특히 혼혈이 이쁘다던데...

진짜 이뻐요 뉴진스 다니엘

 

제 최애멤버입니다!

 

 

 

진짜 몽환적이고 신비한 분위기

물론 뉴진스친구들이 전체적으로

그러느낌이 다 있긴 하지만

 

그중에서도 다니엘이 저는

그런 느낌이 제일 강하다고 생각해요 ㅎㅎ

 

 

뭔가 넘 이국적이면서도 인형같은 비주얼

사람맞나...ㅠㅠ

 

싶을 정도로 한줌허리에 진짜 얼굴이

꽉찼어요 이목구비로 ...

 

어쩜 저럴수있죠 ㅠㅠㅠ

 

 

 

진짜 뉴진스 다니엘 요정짤

날개만 달면 날라다녀도 되겠어ㅠㅠ

어쩜 저렇게 생겪지

 

 

 

게다가 제가 좋아하는 최애

양갈래 똥머리 말고도

이렇게 자연스런 머리 또한

넘 잘어울리는것같습니다!!ㅎㅎ

 

(그래도 최고는 양갈래 ㅎㅎ)

 

 

 

ㅎㅎ이거는 진짜 외쿡인 같아보여요

뭔가 외국스러운 색감과 얼굴형

눈빛이라고 해야하나~?ㅎ

 

아 진짜 얼굴형부터가 다른느낌

어쩜 오밀조밀~ㅀㅎ

 

 

하긴 뉴진스 멤버들이 하나같이

다 인형같아보이긴해요 ㅎㅎ

 

뭔가 늘씬하고 군더더기 없는

느낌의 아이돌!!ㅎㅎ

 

청순하고 신비롭고~?ㅎ

 

학생같은 느낌이면서도

 

뭔가 더 세련된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어쨌뜬 넘 귀엽고 소중한 우리 아이들 ㅠ

 

 

 

앞으로도 좋은 곡과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자주 볼수잇기를 바래용

 

진짜 최애에요 ㅠㅠ

https://youtu.be/js1CtxSY38I

 

 

https://youtu.be/9wUKhEgnllc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