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이야기

엠비티아이 mbti 성격유형별 선물 여자친구 남자친구 이성친구 선물추천?

학점은행제 피아쌤 2022. 3. 11. 17:14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일년중 언제가 가장 행복하세요?

 

저는 몇년간의 직장생활때문인지...

쉬는날이 돌아올때 제일 행복하더라구요

 

막상 집에서 쉬면 별거없고

오히려 일생각나고 그런데도...

 

쉬는 날이 다가오면 그렇게 좋더라구요!

 

그리구 쉬는날에 어디 놀러갈 계획을

정해놓았을 때라면?

 

그만큼 또 신나는 경우도 없어요 ㅎㅎㅎ

 

그리고 또 기다려지는 날이 있다면?

 

한꺼번에 많은 사랑과 축하, 선물을 받는

기념일, 생일 이런 날들이 좋더라구요!

 

근데!

선물도 다 받으면 기쁘고 그렇진 않아요ㅠ

 

각자가 원하는 걸 받았을때 기쁘고

마음이 담긴 선물이어야 행복할텐데요!

 

그럼 어떤 선물을 주면 좋을것인가...

매우 고민되는 분들이라면?

 

이 글을 읽고 참고해보시면 좋을거같습니다!

 

 

엠비티아이별

선물 유형

 

ENFP

도색한 에어팟

 

INFP

넷플릭스 이용권

 

ENFJ

즉석 카메라

 

INFJ

나태주 시인의 [ 풀꽃 ]

 

ENTJ

명함 지갑

 

INTJ

각인이 되어 있는 만년필

 

INTP

히가시노 게이고 작가의 추리소설

 

ENTP

중성적인 향의 향수

 

 

MBTI별 선물유형

 

ESTP

백화점 상품권

 

ISFP

하얀색 운동화

 

ISTP

올인원 혹은 가벼운 기초 화장품

 

ESFP

블루투스 스피커

 

ISTJ

간편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스케줄러

 

ESTJ

케시미어 니트

 

ISFJ

가벼운 메탈시계

 

ESFJ

아이패드

 

 

위와 같이 각 엠비티아이 성격유형별

주면 좋을 선물들의 목록이었는데요!

 

물론 성격별로 조금더 선호할수있는

선물이 있기는 하겠지만

 

사실 개개인이 다다르고

인구가 몇 억인데...

 

선물이 다 정해져 있겠어요~?ㅎㅎ

 

가장 좋은 선물은

마음을 가득 담은 그 사람을 향한

배려와 애정이며 그것이 돈의 가치로

충분히 증명될때!ㅋㅋㅋㅋ

 

그리고,

평소 좋아하거나 필요하다고 했던

또는 그래보이는

것을 기억하는것이 너무 좋은것같습니다!

 

그럼!

이쁜 선물해서 소중한 내 사람들에게

선물하세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