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이야기

MBTI별 전화받는 유형 남친 여친 전화통화 내용 시간 어떻게 되죠?

학점은행제 피아쌤 2022. 2. 8. 13:05
SMALL

 

 

 

안녕하세요?

엠비티아이를 안내하는 엘리나입니다!

 

오늘은!

MBTI별 전화받는 유형에 대해서

안내드리고자 이렇게 찾아왔는데요!

 

남친 여친 친구의 전화받는유형

궁금하신 분들 있으시죠?

 

지금부터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HERE WE GO!

 

 

ESTJ

전화는 받지만 별 얘기아니면 슬슬 짜증냄

 

ESTP

누구보다 반갑게 받지만

실제 약속까진 안잡음

 

ESFJ

할일이 있어도 못끊고

친구고민만 2시간 들어줌

 

ESFP

자기 썰만 2시간 품

 

ENTJ

그냥 안받음

 

ENTP

보고 자기가 안좋아하는

사람이면 절대 안받음

 

ENFJ

서로의 관심사 인생얘기나누고

뿌듯해하며 잠듦

 

ENFP

내 얘기 친구 얘기

다 하다 사돈의 팔촌까지 함

 

 

ISTJ

영혼없이 응응만 하다가

끊을게 하고 끊어버림

 

ISTP

받긴 받는데 할말 없어지면

끊고 싶은 티 냄

 

ISFJ

받을까 말까 고민만 하다가

끊을게 하고 끊어버림

 

ISFP

맞장구만 치다가

전화끊고 방전

 

INTJ

수다는 겁나 떠는데

끊고 나면 기억 못함

 

INTP

안받고 카톡으로

왜 전화했냐고만 물어봄

 

INFJ

랜덤임, 자기가 받고

싶을 대만 받음...

 

INFP

인간은 왜 존재하는 걸까등의

2시간 동안의 긴 토크토크!

 

 

ㅎㅎㅎㅎ말이 많은 유형이나

말이 적은 유형이 극명하네요

 

게다가!

E와 I의 통화 내용도 ㅋㅋ

너무 상반되서 웃기고 ㅋㅋ

 

극명하게 전화를 싫어하고

좋아하는 파도 갈리네요

 

저는 전화도 괜춘

하지만 너무 긴통화는 노노

 

 

 

LIST